2023.11.04 오늘 흔적...영월에서...

728x90


오늘은 점심에는 통돼지 바베큐가 준비된다~~ 오호!!!

나는 어묵 꼬치에 사용할 육수 끓이는 중...

대파, 양파, 무, 새우, 홍합 등등등을 넣어서 푸~~~ 욱 끓이는 중...

우려낸 육수로 어묵꼬치를 만들고...

통돼지 바베큐 너무 인기 좋다 ㅎㅎㅎ

점심을 먹고는 제2회 요기요기 붙어라~~~

MC가 등장하고~~~

첫 게임은 색보드 뒤집기!!!

게임 시작!!! 열심히 색보드를 뒤집고 다닌다...

게임의 결과는 청팀의 승리 ㅎㅎㅎ

이어지는 아빠들의 색보드 뒤집기!!!

아니 그런데 승부에 너무 집착하는거 아냐???

레슬링 하는거 아니지??? 아빠들은 너무 반칙이 난무해서 재 경기~~~

아빠들의 게임이 끝나고, 엄마들의 색보드 뒤집기... 그렇지 이렇게 반칙 없이 정상적으로 게임을 해야지 ㅎㅎㅎ

릴레이 가위,바위,보 게임도 하고...

이제는 신발 던져서 박스에 넣기~~~

애들부터~~~

어른들도 신발 던지기~~~

휙!!! 날아간다~~~ 들어가려나???

이 신발도 휙! 날아가더니... 박스에 들어가 버렸다 ㅎㅎㅎ

꼬맹이들의 물풍선 나르기 게임도 하고...

단체 줄넘기도 하고...

게임을 마무리하고 단체 샷!!!

저녁이 되면서 닭 불고기도 굽고...

내일 아침에 먹을 미역국 준비 중~~~

우선 역과 소고기를 볶아서~~~

소금과 양념을 넣고~~~ 이제는 열심히 끓여야 된다...

오늘 밤도 엄청난 음주가 예상되기에... 누군가가 준비한 컨디션을 먼저 마셔주고 ㅎㅎㅎ

사랑방 텐트에 모여서 즐거운 시간은 시작된다~~~

또 여러가지의 술들이 등장하기 시작한다...

늦은 밤까지 사랑방 텐트는 시끌벅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