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1 오늘 흔적... 건강 검진 후 철산에서 친구와 ~~~

728x90

올 해에 건강 검진 대상인데... 계속 미루고 있다가
마음먹고 갔음... 집에서 가까운 베스트연내과 건강 검진센터에...
건강 검진은 그냥 간단하게 끝!!! 이렇게 간단한 것을 왜 이리 미루고 있었나 몰라...

건강 검진 한다고 아침부터 금식하고 있다가 12시가 넘어서 오늘 첫 식사를...
담소사골에서 우순대국을 먹고... 

 
저녁에는 친구가 철산에 있는 호우 양꼬치 철산점에서 보자고 하네...
약속시간 5시 30분... 호우 양꼬치에 도착하니 5시 20분... 

자리에 앉고 채 5분이 되기 전에 숯불까지 준비해서 테이블이 준비된다...

친구가 오기 전에 양고기나 구워 놓아야지 했는데...
양꼬치가 나오니 친구 도착...

양꼬치가 나오고...

양꼬치를 구워봅시다~~~

맛있게 구워져라~~~

참이슬로 시작했는데... 광명 친구가 공부가주를 마시겠다고...
공부가주 작은 거 하나를 시켜서...

이제 먹으면 되려나???

양꼬치 먹어 봅시다 ㅎㅎㅎ

공부가주 작은 거를 마시던 친구가 벌써 다 마셨다며... 이번에는 중자를~~~

주노 궁금중이 발동하여... 공부가주 작은 것의 양이 얼마나 되나 보려고...
친구가 다 마신 공부가주 작은 거에 물을 부어서 빈 소주병에 부어보니...  소주병에 반 정도 ㅎㅎㅎ

양꼬치 안주가 떨어져서... 바지락볶음도 시켜서...

바지락 볶음을 안주로 먹다 보니, 공부가주 중자도 비워서... 주노가 또 실험...
공부가주 중자에 물을 부어서, 소주병에 부어보니... 소주 한 병이 채 안되는구나...

4명이 모였으니 당구를 쳐야지 ㅎㅎㅎ
타이틀은 승자가 가자는 곳으로 ㅎㅎㅎ

광명 친구가 큐를 세웠다 ㅎㅎㅎ

 
당구 게임의 결과는 우리 편이 승리!!!
그러면 2차는 각자의 집으로 가자~~~ ㅎㅎㅎ

주노는 집에 와서 스크루드라이버 한 잔을 만들어 마시고는 꿀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