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2 오늘 흔적... 누님댁으로~~~

728x90

지난 9월 누님과 남해 여행 후, 영월 누님댁에 한참을 못 갔어서... 누님댁으로 가면서...

누님댁으로 가면서 한상 들리는 곳!!! 능서돼지국밥!!!

능서돼지국밥에 도착한 시간이 10시 30분... 헉 영업 시작 시간이 11시부터...

그런데 포장가능이라고 되어있다 ㅎㅎㅎ 다행!!!!

아직 영업 시작 전이라 식당 안은 준비하느라 바쁘다...

나는 돼지국밥 포장해서 누님댁으로~~~ 

붉게 물든 나뭇잎이 내 시선을 사로잡네...

누님댁에 도착해서, 포장해 간 돼지국밥으로 점심을~~~

모든 꽃은 지고... 이제는 국화만 남았구나...

누님과 텐트 치는 중...

일단 요렇게 자리 잡아 놓았음...

쿠키 발견!!! 이리 와~~~ 하면... 쫄래쫄래 와서 내 손이 닿으면 이렇게 납작 엎드린다 ㅎㅎㅎ

푸근해 보이는 낙엽이 좋아 ~~~

누님댁 적단풍이 보기 좋구나~~~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

누님이 주천면에 갈 일이 있다고 해서 같이 가면서 보이는 풍경...

주천면까지 갔으니 저녁을 먹고 가야지~~~

주천면 대성정육식당... 오늘 개업했나 와~~~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우와 소주와 맥주 가격이 4,000원이다!!!

오늘 개업한 곳이라서 손님들이 많아~~~

고기는 이렇게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음...

매형과 내가 고기를 고르는 동안에... 테이블이 차려지고... 

오늘 개업이라서 떡과 귤을 주더라...

우리는 일단 뒷고기 모둠으로 시작~~~

내가 열심히 올려놓으면 매형이 맛있게 구워놓음 ㅎㅎㅎ

김치, 콩나물, 버섯까지 같이 구워서~~~

상추에 구워진 고기와 같이 올려서 먹으면~~~ ㅎㅎㅎ

오늘 개업했다고 염통 서비스~~~


뒷고기를 다 먹어갈 즘에 매형이 곱창을 먹자며 ~~

주노 곱창을 불판 위에 아무렇게 올렸다고 누님이 한 소리 했음 ㅎㅎㅎ

대성정육식당... 입맛 까다로운 매형이 고기가 맛있다고 그러네 ㅎㅎㅎ

주노가 곱창을 불판 위에 대충 올려놓았던 이유... 곱창이 너무 길어서 컨트롤 불가 ㅎㅎㅎ

두 번째 곱창은 누님이 말해준 방법으로 불판에 올렸음...

위에 사진에 보이듯이 길던 곱창이 익혀지니... 요렇게 쪼그라드는구나...

고기에는 냉면인데... 냉면이 너무 늦게 나왔어 ㅜㅜ

다른 고기 다 먹고 곱창만 남았을 때 냉면이 나옴...

곱창과 같이 먹는 냉면도 맛있네 ㅎㅎㅎ

이렇게 맛있는 저녁을 먹는데 어찌 소맥이 빠지겠는가 ㅎㅎㅎ

저녁을 먹고는 누님댁으로 돌아와서...

등치 엄청 큰 에스컬레이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