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3 오늘 흔적... 영월에서...

728x90

아침에 일어나서 거실에 나오니... 냥이들이 나를 반기네... 밥 달라고? 그래서 밥을 줬지 ㅎㅎㅎ

밥그릇에 코 박고 열심히 먹는다 ㅎㅎㅎ

내가 누님댁에 온 이유는!!! ㅎㅎㅎ

이름하여 제2회 요요붙!!!

어제 설치해 놓은 누님댁 텐트 옆으로 하나의 텐트가 연결되고...

파쇄석 위의 빨간 단풍잎이 휴대폰을 꺼내게 만드네...

지인이 양고기와 소고기를 꼬치에 구워 놓았으니 맥주 마시러 오라네...

일단은 4명이 모였는데... 점점 사람들이 많아짐...

우왓!!! 국내에는 없는 보드카다!!! 주노는 러샤말 몰라 ㅎㅎㅎ

그렇게 양꼬치를 안주로 맥주를 마시다 오니... 또 하나의 텐트가 연결되었네!!!

그리고 마지막 텐트 연결 중...

이렇게 사랑방 텐트는 모두 연결되었다~~~

그럼 슬슬 모여 볼까나 ㅎㅎㅎ

여러 캠퍼들의 찬조 물품들~~~

주노 취하고 있나 봐~~~ 적단풍나무를 또 찍고 있어 ㅎㅎㅎ

누군가가 준비해 온, 대화 소금구이!!!!

해물 스파게티도 나오고... 원주에서 웨이팅이 장난이 아니라는 까치둥지 식당의 알탕도 등장하고!!!

해물찜도 등장~~~ 모든 것이 너무 맛있다 ㅎㅎㅎ

만나서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이라 너무 좋구나 ㅎㅎㅎ

 

두둥~~~~

잭다니엘 등장!!! 그런데 용량 대박!!!  1.75리터!!!!

잭다니엘 1.75리터의 무게가 있다 보니... 이렇게 병을 받쳐주는 받침까지...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니, 안주도 점점 다양해진다 ㅎㅎㅎ

홍합탕도 등장하고~~~

몇 명을 제외하고 모두 모인 듯~~~

이건 또 뭐이가??? ㅎㅎㅎ

헉!!! 잭다니엘 1.75리터의 절반이 비워졌다 ㅎㅎㅎ

난 몰라~~~ 내일 체육대회 하는데~~~

주노는 아래 사진을 마지막으로 찍고는 12시 조금 넘어서 자러 갔음...

그런데 몇 명의 사람들은 새벽 5시까지 담소를 나누었다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