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30 오늘 흔적... 김원장과 북성 곰탕 그리고 해장국 & 남양주 ...

728x90

아~~~ 나도 이제 나이 많이 먹었나보다... 
김원장 만나서 지붕 개량했는데.... 흰머리가... ㅜ,.ㅜ

김원장 만나서 지붕 개량하고... 점심 먹으러... 북성 곰탕 그리고 해장국에...

여기는 메뉴가 곰탕과 해장국 뿐!!!

북성 곰탕 해장국의 특화된 ... 그 무엇인가는...
청양 고추 절임!!!!

김원장과 나는 해장국을 주문하고...

으하~~~ 
이것이 무엇이냐!!!
선지!!!!
어디서 이런 선지를 맛 보겠는가!!! 이렇게 신선한 선지를~~~

일단 해장국에 우거지만 남기고...
청양 고추 절임을 넣고 먹으면~~~ 먹어봐야 맛을 알지 ㅎㅎㅎ

북성 곰탕 해장국은 이렇게 큰 솥에서 고아내는 국물이~~~ 말해 뭐해 ㅎㅎㅎ

김원장과 점심을 먹고는... 산책 중~~~

아현동에서 김원장 만나서 지붕 개량하고는... 남양주 마석으로~~~

근 30년 만에 만나는 친구 만나서... 걷는다~~~ ㅎㅎㅎ

여기까지 걸었네... 여기는 어디???

여기는 남양주 어디쯤... 용 한 마리가~~~ 용이 보이는가???

이런 풍경이 펼쳐진~~~

베이커리 카페에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담소를 나누고...

어둠이 내려 앉은 카페에서~~~

아하~~~ 여기가 베이커리 씨어터 라는 곳이구나 ...

30여년 만에 만난 또 다른 친구... 남양주에서 왕십리까지 나를 데려다 주는 중... 고맙그러 ㅎㅎㅎ

왕십리에서 지하철 타려고 가는 중...

2호선 타고 가는 중에... 한강을 건너면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