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8 오늘 흔적... 도봉산에 갔다가~~~

728x90


깊어가는 가을을 느끼려고...
가디역에서 7호선 타고, 도봉산으로 가는 중...  한강을 건넌다~~~

도봉산역에 내려서 가다가 보이는 풍경을 사진으로 남기고...

도봉산으로 가다가 옆 계곡으로~~~
이미 계곡에 자리 잡은 사람들이 많아...

아따야 물 맑다~~~

은행잎도 노랗게 물들었고~~~

도봉산 입구에 붉게 물든 단풍~~~

모든 단풍나무들이 이렇게 붉게 물들었으면 좋으련만...
애초 등산을 목적으로 도봉산에 간 것이 아니라, 붉게 물든 단풍은 이 사진에서 본 나무뿐 ㅎㅎㅎ

여기는 북한산국립공원~~~

능원사 방향으로 살방살방 걸어가는 중~~~ 나와 같은 마음의 사람들이 많아...

능원사 뒤로 보이는 도봉산 바위들...

능원사까지 올라 갔다가 다시 내려갔음 ㅎㅎㅎ
나는 등산이 목적이 아니거덩 ㅎㅎㅎ
내려가다가 다시 보는 붉게 물든 단풍나무...

지난봄, 벚꽃이 만개할 때 김원장과 같이 왔던 도봉산...
그때도 등산이 목적이 아니었음, 막걸리 마시러 도봉산에 왔었는데, 오늘도 막걸리 마시러 왔음 ㅎㅎㅎ

김원장과 같이 왔었던 전주집에 자리 잡고~~~ 막걸리 주문~~~

전주집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막걸리 마시러 온 사람들이 많아 ㅎㅎㅎ

막걸리는 시원해야 맛있다고... 친구가 편의점에서 사 온 컵 얼음에 막걸리를 부어서~~~ 캬~~~ 시원하다 ㅎㅎㅎ

우선은 닭발을 안주로~~~

가을은 전어의 계절이 아니더냐~~~ 전어도 먹어 줘야지 ㅎㅎㅎ

단풍이 더 물들었으면 좋으련만... 아쉽게...

막걸리 마시고 내려가는 중...

그런데 7호선 타고 집으로 가다가... 중간에 내렸다!!! 논현역에서...

친구와 내가 간 곳은... 강남역!!!

PUB에 가려고 ㅎㅎㅎ
강남역에 내려서 근처의 걷던 중에... IRISH PUB DUBLIN이 마음에 들어서~~~ 입장!!!!

더블린의 메뉴판은 신문이야???

더블린에 레페가 있어서 레페 주문~~~ 아싸!!!

더블린 내부 분위기는... 음 이런 인테리어 좋아~~~ ㅎㅎㅎ

나왔다 레페!!!!

피쉬 앤 칩스를 안주로 나는 레페를 친구는 블랙 러시안을~~~

잠깐 담배 피우러 나왔다가 찍은 더블린...

실내에서 먹다가, 테라스로 자리 옮김~~~

야밤에 선글라스 쓰고 ㅎㅎㅎ

IRISH PUB DUBLIN...

DUBLIN에서 가볍게 마시고는 2호선 타고 집으로 간다~~~

엇!!! 휴대폰 너무 열심히 하다가 구디역을 지나쳤다!!!
대림역에서 내려서 다시 구디역으로 돌아가려고 ㅎㅎㅎ

구디역에 내려서 오랜만에 음악다방 가려고 갔더니... 쉬는 날인가???

음악다방에 못 갔으니... 친구와 당구장에 가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