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5 오늘 흔적... 광명 전주콩뿌리콩나물국밥 본점에서~~~

728x90

지난밤에 많이 피곤했었는지...

오늘은 눈을 뜨니 9시가 넘었네... 하긴 아침 8시부터 운전해서 강릉을 돌아다니다가 9시 넘어서 사무실에 복귀했으니...

그런데 지인이 불러서 막걸리 마시고, 당구치고, 막창도 먹고 했으니... 많이 피곤했지...

그렇게 9시 넘어서 일어나서 일주일 동안 모아놓은 빨래를 세탁기 돌려놓고...

홈마트 들러서  이것저것 사고는 집에 도착했는데... 지인의 전화가!!! 서울로 복귀했냐고...

지난밤에 복귀했다고 하니... 그럼 서울이겠네 하면서 같이 점심 먹으러 가잔다 ㅎㅎㅎ 당근 콜이지~~~

지인과 간 곳은 광명 보건소 근처의 전주콩뿌리콩나물국밥 본점...

콩나물 국밥을 먹으며 반주로 막걸리까지 ㅎㅎㅎ

콩나물국밥에는 김가루를 듬뿍 뿌려서~~~ 

역시나 콩나물국밥 먹으면 땀이~~~

점심을 먹고는 지인과 당구치고 놀다가... 지인을 보내고 집에서 저녁을 간단히 먹고는 여유로운 토요일 저녁을 즐기는데...

저녁을 너무 간단히 먹었나??? 뭔가 먹고 싶어~~~

오전에 홈플 갔다가 사 온 김치 만두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야식을 ㅎㅎㅎ

야식으로 먹는 김치만두 ㅎㅎㅎ 마이쩌 마이쩌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