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7 오늘 흔적... 양주에 갔다가, 구로에서 친구와~~~

728x90

다시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양주시에 가야 해서 가는 중에 고양시 덕양구를 지나면서 강강술래라는 식당에서 점심을...

여기는 가격이 좀 있네...

주류 가격은 일반적이고...

식당 내부는...

우리는 육개장 먹었음...

여기도 로봇이 서빙하는데...

나이가 있으신 분이 앉아 있으니, 로봇이 서빙을 해도 직원이 따라와서 음식을 내려 주더라 ㅎㅎㅎ

양주시 장흥면 어디쯤~~~

여기는 백석읍 어디쯤... 복숭아꽃이라고 하네~~~

 

민들레 꽃도~~~

앗 벌이다!!!

양주에서 일을 마치고 사무실로 복귀 중에...

사무실을 목적지로 길을 검색하니... 네비에서 성산대교를 건너서 서부간선도로를 이용하라고 나오네...

나는 그 길로 가기 싫어!!!

성산대교 지나치고, 양화대교도 지나치고, 서강대교 건너서 여의도로 진입...

엇!!! 2층버스다... 난 언제 2층버스 타려나...

여의도를 지나는데도 네비에서는 서부간선도로를 이용하라고 길안내를 하는데... 네비는 무시하고 내 마음대로 간다 ㅎㅎ

그렇게 가다 보니 구로역 앞을 지나고...

퇴근하면서 구로에 있는 친구 만나러~~~ 지난번에 친구와 갔었던 한길국수포차에~~~

친구가 통골뱅이를 먹자고 해서...

통골뱅이 나오는 동안 번데기 먹고 있었음... 

통골뱅이 탕이 나오고...

친구가 그러는데 요렇게 생긴 골뱅이는 서해안에서 잡힌다고 그러네...

이렇게 뒷부분이 평탄하게 생긴... 동해안이나 남해안 골뱅이는 뒷부분이 뾰족하다고...

통골뱅이 먹다가 닭발이 먹고 싶어서 닭발도 주문...

음~~~ 닭발 좋아 ㅎㅎㅎ

여기는 친구 사무실 근처~~~

삶의 무게를 잠시 벗어두는 곳이라는데... 요즘 회사 꼬라지가 말이 아니라서... 삶의 무게가 힘겹게 느껴진다 ㅜㅜ

나는 술을 요기까지만 마시려고 했었는데... 친구가 소주를 한 병 더 시켰다는...

9시쯤에 친구와 헤어지고... 집으로 가려고 지하철 타러 가는 중... 이궁 추했구나 ㅎㅎㅎ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 ㅎㅎㅎ

모두들 오늘 하루를 열심히 살고 집으로 가는구나...

가디역에 내려서 버스 타고 가려고 기다리는 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