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6 오늘 흔적... 사촌 누님과 역곡 복사꽃피는집에서~~~

728x90

일주일 전에 역곡에 있는 사촌 누님과 약속이 잡혀서...
아니었으면 아마 강릉에서 돌아와서는 영월 누님댁에 놀러 갔을 건데...
암튼 사촌 누님이 점심 사준다고해서 역곡 근처에서 맛있는 곳을 검색 중에 발견된 복사꽃피는집...
인기가 있는 집이라서 기대하고 갔음~~~
역곡에서 사촌 누님을 만나서 복사꽃피는집에 도착...

내가 검색한 정보에 의하면 여기가 웨이팅하는 공간이라는데...
우리는 11시 조금 넘는 시간에 도착해서 웨이팅이 없었음~~~ ㅎㅎㅎ

복사꽃피는집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직화 쭈꾸미볶음을 주문하고~~~

셀프로 미역국을 떠오고... 묵사발을 먹으며...

세트메뉴 2인이상 주문시 나온다는 루꼴라피자가 나오고....

직화쭈꾸미볶음이 나오고 ...  맛은... 어차피 쭈꾸미 볶음이 거기서 거기지 ㅎㅎㅎ 영주에서 먹든 맛과 같음...
솔직히 점심 식사 장소를 여기로 잡은것은 사촌 누님을 배려한 것인데...
아뿔사~~~ 사촌 누님은 매운 음식을 잘 못드신다는... ㅜㅜ

점심을 먹고는 누님이 가자고하는 시흥시 대야동에 있는 청화공간에...

여기도 사람 많더라...

한옥으로 지어진집...

이렇게 작은 연못????도 있고... 작은 거북도 있더라...

사촌 누님과 즐거운 시간을 마치고 집으로 향하던 중에... 길 옆에 붉게핀 꽃이 내 차를 세우게 했음 ㅎㅎㅎ

무슨 꽃????

그렇게 집으로 향하던 중에... 광명교 지나서 한강으로 흐르는 안양천이 안양시에는 어떤지 보고 싶었음...
안양천을 거슬러 오르는 큰 물고기들이 어디까지 가는 지도 궁굼했고 ㅎㅎㅎ
그래서 안양시에 박석교 부근 주차장에 주차하고 안양천을 보러 갔음...
여기 흐르는 물의 양을 봤을 때... 큰 물고기들이 여기까지 올라오기는 힘들겠군... 그 큰 물고기들이 모두 어디에 갔다냐??
안양천에 피어있는 야생화~~~

안양시에서 집으로 오다가 개음죽을 사려고 별빛남문시장에 들렀는데... 내가 못 찾은건지... 없네...
혹시나 있을까 싶어서 빅마켓에 들렀더니... 있더라 ㅎㅎㅎ
집에 도착해서 개음죽 수경재배하려고 놀고있던 유리화분에 돌맹이 넣고 개음죽 꼽아 놓았음!!!

집 수족관에 있던 돌맹이들을 재활용 했음 ㅎㅎㅎ

개음죽 4촉을 사와서 3촉은 위에 사진의 유리에 꼽아 놓고... 생육이 가장 느린 1촉은 아래 사진 처럼...

요렇게 개음죽 수경재배 도전~~~~

 저녁을 먹고 쉬는데 JWH에게서 전화가 온다
결국은 고향포차로~~~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