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9 오늘 흔적... 안양으로 외근 후, 부천에서 친구와~~~

728x90


안양에서 일하며 다니다가...
밥 먹을 시간이되어 근처 식당을 검색하니
소확행이라는 중식당이 추천에 뜨네...
오늘 점심은 중식이다 ㅎㅎㅎ

중식당에 오면 항상 고민이야... 뭐 먹지???

그러다 눈에 보이는 테이블 위의 메뉴!!!
그래 오늘은 날씨도 더운데 해물 냉짬뽕이다!!!

같이간 직원은 짜장면을 먹고...
내꺼 해물 냉짬뽕 시원하게 생겼다 ㅎㅎㅎ
맛을 보니 새콤 달콤하고 시원한게 너무 좋다 ㅎㅎㅎ

하늘 한 번 보고~~~

노란 민들레가 보기 좋구나...

사무실로 복귀 중...

퇴근 무렵 부천에 있는 친구에게서 연락이 오네
내 고민을 알기에 막걸리 한 잔 하러 오라고...
친구의 단골집 원종동 미스터 꼼장어...

내가 도착하니 나 먹으라고 구워진 곰장어를 모두 내 앞으로 옮겨 놓는 친구...

단골이라고 사장님이 서비스로 계란찜도 주시고~~~

원종동 미스터 꼼장어의 가격은 착해 ㅎㅎㅎ

지난번에 먹은 소막창이 맛있어서 소막창 주문...

소막창 올려 놓고 친구와 담배 피우고 왔더니
먹기 좋은 크기로 모두 잘라져 있네 ㅎㅎㅎ

마늘도 올려서 구워 먹고~~~

나는 여전히 소맥~~~ 친구는 소주~~~

친구 집 방향으로 걸어 가다가... 버스 타고 독산동으로~~~

가디역에 내려서... 이 방향인가???  아닌가???

버스 기다리는 중... 추억이 있는 맥도널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