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2 오늘 흔적... 강릉~~~

728x90


여기는 강릉시 연곡면 소금강 상류에서 일하는 중...

점심 시간이 가까워 오는 시간에 영진중국집 앞에서 일을 했더니... 중국집 냄새가 너무 좋아~ ㅎㅎㅎ

그래서 점심은 간짜장 ㅎㅎㅎ

오후에는 주문진항 근처에 갔다가~~~

오늘 하루도 일을 마치고, 어제 묵었던 숙소를 잡고, 저녁을 먹으러 가는데...
엇!!! 천일식당이다!!!  김치 뽀글이가 맛있었던...
김치 뽀글이 먹었던 글은 아래 링크에~~~
https://mimi1220.tistory.com/m/2905

2022.12.20 오늘 흔적... 강릉에서~~~

지난 화요일에 강릉에 와서... 벌써 일주일... 바쁘게 일하다 보니 시간이 빠르게 지나 가는군 오늘 시작은 이젠~~~ 강릉시 자율주행자동차 시험운행... 내가 한건 아니고 ㅎㅎㅎ 다음 목적지로 가

mimi1220.tistory.com

오늘은 김치 뽀글이 먹어야지 하고 들어가는데
이미 간판은 꺼져있고 주문 끝났다고.. 8시 10분인데...

결국은 어제 삼겹살 먹었던,
바로 옆에 있는 천일 삼겹살로~~~ ㅎㅎㅎ

어제 삼겹살 먹으면서 내가 구웠는데 마음에 안들었는지  오늘은 일행이 고기 굽는 중 ㅎㅎㅎ

ㅎㅎㅎ 고기 잘 굽는다 ㅎㅎㅎ

오늘은 식당 사장님이 대패우삼겹을 가져왔음.

이틀 연속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으니...
조금 먹다보니 먹는 속도가 떨어지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