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20 오늘 흔적... 강릉에서~~~

728x90


지난 화요일에 강릉에 와서... 벌써 일주일...
바쁘게 일하다 보니 시간이 빠르게 지나 가는군

오늘 시작은 이젠~~~

강릉시 자율주행자동차 시험운행... 내가 한건 아니고 ㅎㅎㅎ

다음 목적지로 가는 중에 점심 먹으려고 들린 연곡 꾹저구탕...

1박 2일 촬영을 여기에서 했었구나...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

연곡 꾹저구탕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에...

꾹저구탕의 유래 ㅎㅎㅎ

꾹저구탕 2인분이 나오고...

기본 반찬 김치 깍두기 부추 풋고추 고추장...

밥은 감자밥!!!

꾹저구탕이 보글보글 끓는다...
맛을 보니... 음... 표현력 부족한 주노...
그냥 맛있음 ㅎㅎㅎ

연곡 꾹저구탕 식당은 휴무 시간이 있으니 참고 하시길...

강릉에서 시외버스 터미널 부근의 발리 모텔에 계속 있다가... 오늘은 강릉역 부근으로~~~

숙소를 정하고... 저녁 먹을 식당을 검색하던 중에 알게된 강릉 천일 식당!!!

김치 뽀글이가 맛있다는 정보가 있어서
김치 뽀글이 주문!!!

김치 뽀글이가 나오고...

저 빨간 물고기 이름을 잊었음 ㅎㅎㅎ

김치 뽀글이가 너무 맛있어서 밥을 두 공기 먹었다는 ㅎㅎㅎ

천일식당에서 저녁을 먹고 숙소로 잡은 모텔로 가는데... 여기도 네온사인이 화려하구나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