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5 오늘 흔적... 영월에서~~~

728x90


내가 누님댁에 있다고 동생에게 연락했더니...
동생이 오토바이 타고 달려왔다!!!!
누님도 보고 형도 본다며~~~
동생이 타고 온 오토바이... 난 처음 봤음 ㅎㅎㅎ

오우야~~~ 배기음이 나를 설레게 한다~~~
동생아 형이 스로틀 밸브 조금만 열어보자 ㅎㅎㅎ

동생이 소유한지는 몇 년 되었지만, 그동안 꽁꽁 숨겨놓고 있어서 나는 있다는 소식만 들었지 구경도 못했었는데... 오늘에야 보는구나

YAMAHA MT-09... 난 2종 소형 면허가 없는 관계로 구경만 ㅎㅎㅎ

오우 멋지다!!!!  어린 시절에는 이런 오토바이 타고 바람을 가르며 달리고 싶었는데...
더구나 이런 배기음을 내는 오토바이를...

동생 오토바이 구경하고는 독산동으로~~~
친구를 만나서 정든사랑채로~~~
막걸리 마시면서~~~

홍어삼합 먹으려고~~~ ㅎㅎㅎ

돼지고기 위에 묵은지 올리고 홍어 올려서 먹으면 ㅎㅎㅎ 뭐 더 설명이 필요한가 ㅎㅎㅎ

홍어삼합에 막걸리를 먹고는...
맛나는 거리에 있는 럼블6에... 하이볼 마시러...

나는 잭콕을~~~

그런데 잭콕에 레몬을 넣어 준다 ㅜㅜ
레몬 때문에 잭콕의 맛이.... ㅜㅜ 실망이다...

독산동 맛나는 거리는 ... ㅎㅎㅎ

맛나는 거리에서 집으로 가다가...
바베큐 치킨에 생맥주 마시러~~~

창 밖의 테이블이라 야외에서 마시는 기분~~~
이런 분위기에 이런 기분~~~  좋으다 ㅎㅎㅎ

바베큐 치킨이 나오고~~~
생맥주 두 잔씩 마시고 각자의 집으로~~~

독산1동 성당의 조명... ㅎㅎㅎ
이런 조명 찍는 방법을 알았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