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4 오늘 흔적... 영월에서....

728x90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아이들... 물놀이 싫어하는 아이들이 있으려나??? ㅎㅎㅎ

나 점심 먹었는데... 지인들이 우대갈비 먹으러 오라고~~~

버섯이 다 익었다면서 먹으라고 챙겨주는 지인...

우대갈비...

밤 사이 놓아둔 어망에 대물이 걸렸다며... 으헉!!! 이런!!! 수달이...

어망에 들어있는 물고기 먹으러 들어갔다가 나오지 못해서 익사한 수달... 불쌍한 녀석... 내가 고이 묻어 주었다...

누님이 심어놓은 저먼아이리스의 꽃이 피었다고...

역시 나는 잘 찍는 실력이 없어 ㅎㅎㅎ

저녁은 불 피워놓고...

지인이 만들어준 김치찜을~~~

또 등장한 원주 약주!!! ㅎㅎㅎ

구운 감자도 등장하고~~~

봄베이 사파이어까지 ㅎㅎㅎ

조명까지 ㅎㅎㅎ

솜씨 좋으신 분이 만들어온 마늘쫑 요리... 역시 맛있다~~~

또다시 등장한 바텐더!!! 화려한 손놀림으로 하이볼이 만들어지고 있음 ㅎㅎㅎ

오늘은 어제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누군가가 화채도 만들어 오고...

시원 새콤한 하이볼은 언제나 좋구나 ㅎㅎㅎ

거실 소파에서 자고 있는 냥이들~~~

어찌 이리 평온하고 태평스럽게 자는 게냐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