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2 오늘 흔적... 영월에서

728x90

아침에 일어나서 블라인더를 올렸더니... 거실 방충망에 사슴벌레가 붙어있네...

운학식당에 주차해 놓은 까망이 가지러 가면서... 도로 옆의 노란 꽃이 보기 좋아서~~~

이 꽃은 꽃잎 끝이 뾰족하네???

누님댁 앞 계곡은 오늘도 평온하니 좋구나~~~

사람 졸졸 따르는 개냥이 쿠키!!!

작은 돌멩이 멀리 던져서 쿠키 호기심 발동 중~~~ ㅎㅎㅎ

귀여운 녀석~~~

붓꽃이 불과 몇 시간 만에 이렇게 활짝 개화를 하네... 몇 시간 전에 꽃 봉오리를 봤었는데...

블루베리도 올망졸망 달리고... 내가 따 먹을 블루베리가 있으려나 ㅎㅎㅎ

저녁은 시골식당 경기 광주점에서 공수해 온 대구탕을~~~

찐 비단 가리비도 나오고 ㅎㅎㅎ

비단가리비 좋으네 ㅎㅎㅎ

조니워커 블랙라벨로 만들어주는 하이볼을 마시며~~~ 좋으다 ~~~

그러다 등장한 캔맥주!!! 생맥주 처럼 거품이 나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캔맥주!!!

캔을 오픈하면 이렇게 생맥주 같은 거품이 생긴다~~~  이거 좋네 ㅎㅎㅎ

6시간 이상 냉장 보관 후에 즐기랴~~~ ㅎㅎㅎ

이렇게 즐거운 밤은 깊어간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