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2 오늘 흔적... 토요일 한강에 낚시하러 갔다가 영월로~~~

728x90


토요일인데 아무런 계획이 없어서... 한강에 낚시하러~~~

월드컵대교가 보이는 안양천과 한강이 만나는 곳에서 낚시를...

내가 왜 사진만 찍겠어 ㅎㅎㅎ 잡히는 물고기가 없으니 사진만 찍는 거지 ㅎㅎㅎ

저분은 통발을 던져 놓은 건가??? 당기다가 줄이 끊어지더라...

위치를 이동해 가면서 루어를 던져 보았지만... 물고기 구경도 못함...

그래서 사진만 찍도 있음 ㅎㅎㅎ

8시가 되기 전인데 벌써 수상스키 타는 사람도 있더라... 추울 건데...

한강에서의 낚시는 재미없어서 철수하고... 세탁이 끝난 빨래 건조대에 널어놓고..

오전 11시가 되어갈 무렵에 영월 누님댁으로 출발~~~

작년 이맘때쯤이던가??? 여기 지나가면서 바지락 칼국수 먹으려 했었는데 문이 닫혀 있어서 그냥 지나갔었는데..

오늘은 숙현네 바지락 칼국수 입장 성공!!!

숙현네 바지락 칼국수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실내는 이렇게 생겼음...

바지락 칼국수를 주문하니 먼저 보리밥이 나오고...

보리밥 비벼서 다 먹고 조금 기다리니 바지락 칼국수가 나왔음... 음... 음...

숙현네 바지락 칼국수 맛은 그냥 그저 그런... 별로 추천하고 싶은 마음은 없음...

영월 누님댁에 도착...

오홋!!! 로봇이다!!!  낮에는 이렇게 있다가 모두가 잠든 깜깜한 밤에 아무도 모르게 움직인다고 하는데 ㅎㅎㅎ

그럼 이 로봇은 밤에 활 쏘고, 동트기 전에 화살 주워오는 건가??? ㅎㅎㅎ

누님 댁에서 나무 전지 중... 아래 사진은 전지 하기 전에 사진인데... 전지 완료 하고는 사진을 못 찍었음...

솔직히 사진 찍을 정도로 전지 작업을 잘한 것이 아니라서 ㅎㅎㅎ

누님 집 주변에 두릅나무에서 두릅도 따고... 두릅 맨손으로 따다가 손에 가시 박혔음 ㅜㅜ

누님의 작품!!! 이 소나무가 어떻게 커가는지는 내년에 사진으로 보여 주겠음 ㅎㅎㅎ

소나무 밑에 피어있는 양생화... 딸기꽃처럼 생겼음... 딸기꽃은 아님...

쿠키야 너 심술 났냐??? 표정이 왜 그려 ㅎㅎㅎ 부르면 쫄랑거리면서 오는 개냥이 쿠키...

저녁은 조카가 굽는 삼겹살~~~

이 공간에서 고기 구워 먹으면 너무 좋음 ㅎㅎㅎ

낮에 따온 두릅도 초장 찍어 먹으니 맛있고~~~

밤이 되니 조명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