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1 오늘 흔적... 봉현면 은진 생고기에서 동생과~~~

728x90

오늘은 동생과 단 둘이서 저녁 먹으러~~~

동생에게 삼겹살 먹으러 가자고 했더니, 나를 데려간 곳!!!  봉현면 은진 생고기 식당.

나도 은진 생고기 사장님과 약간의 친분은 있으나, 은진 생고기 식당에는 처음 온 것임...

알고 보니 동생은 여기 사장님과 친분이 많더라 ㅎㅎㅎ

동생과 나는 삼겹살 2인분에 꼬들살 1인분을 주문하고...

삼겹살과 꼬들살이 나오고~~~

동생과 고기 구워 먹으면... 나는 구워진 고기를 먹기만 하면 됨 ㅎㅎㅎ

김치와 콩나물도 굽고, 마늘도 굽고, 매워서 생으로 먹기 힘든 청량초 고추도 구워서~~~

요렇게 쌈 싸서 이슬 한 잔과 먹어주면~~~ ㅎㅎㅎ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동생이 여기에서는 차돌된장찌개를 먹어줘야 한다고~~~

차돌된장찌개를 주문하니, 이렇게 대리석 불판 위에 차돌된장찌개를 올려 주신다~~~

아따야~~~ 차돌된장찌개 맛이 일품일쎄 그려~~~

동생과 삼겹살 먹고 싶으면 여기로 와야겠음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