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8 오늘 흔적... 친구와 광명사거리 유명한 막회에서~~~

728x90

오후가 되면서 친구들 톡방에 톡이 올라온다... 광명사거리역 5번 출구에서 보자고...

지하철을 타고 광명사거리역 5번 출구로 나가니 먹자골목이... 아하!!! 여기 작년에 친구들과 왔었던 곳이구나 ㅎㅎㅎ

네 명이 모이기로 했는데, 마지막 한 명이 도착하는 시간이 한 시간가량 남아서...

먼저 모인 세 명이 당구 치러~~~ 쓰리쿠션 게임을 했는데... 결과는 주노가 1등을 했다는 ㅎㅎㅎ

이제 네 명이 모두 모여서, 유명한 막회로 이동~~~

수조에는 옥돔과 알방어가~~~

오늘은 방어를 먹기로 의견 통일!!!

방어가 나오고~~~ 아따야 맛있어 보이는구나 ㅎㅎㅎ

친구들 등살에 못 이겨서... 오늘은 주노도 그냥 소주를~~~

아직 지방이 맛있게 오른 시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방어가 맛있구나 ㅎㅎㅎ

방어 위에 묵은지와 고추냉이를 올려서 ~~~

방어에 소주 8병을 비운 우리들은 괴불과 멍게를 안주로 소주를 두 병을 더 마셨다는... 

그리고는 네 명이 모였으니, 2:2 당구를 쳐야지 ㅎㅎㅎ

윽~~~ 우리 팀이 졌다 ㅎㅎㅎ

그래서 가까운 싸다 돼지마을로 이동~~~

싸다 돼지마을의 메뉴와 가격은 진짜 저렴하구나 ㅎㅎㅎ

오삼불고기를 안주로 시켜서~~~

이제는 먹어 봅시다~~~ 소주를 몇 병이나 마셨는지 기억에 없음 ㅎㅎㅎ

주노는 필름이 끊겼다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