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01 오늘 흔적... 영월에서~~~

728x90

아침부터 바람 쐬러 나간 쿠키... 지붕 위에서 뭐 하냥???

설치 완료된 수영장...

오늘 점심은 민물장어 먹으러~~~

통큰 풍천 민물장어 횡성 안흥점으로~~~

메뉴 단촐하다 ㅎㅎㅎ

일단 장어 3인분!!!

사장님께서 먹기 좋은 크기로 직접 잘라주심~~~

김에 장어를 올리고 무우짱아찌도 올리고 생강도 올리고 무우 말랭도 올리고....

3인분으로 약간 아쉬운 듯하여 1인분 추가했는데... 사장님께서 그냥 한 마리를 주셨다는 ㅎㅎㅎ

장어 1인분 추가 주문하면서 잔치 국수까지.... 메뉴에는 없어도 주문은 가능하다는 ㅎㅎㅎ

민물장어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다시 사진 찍음... 통큰 민물장어 횡성 안흥점...

당초 계획은 오늘 점심을 먹고는 독산동으로 돌아 가려고 했었는데...

집 주변의 나무 정리 하다가 매형과 누님의 꼬득임에 넘어갔음... 내일 가기로...

하늘이 보기 좋구나... 그래 이렇게 좋은 하늘을 보면서 있는 것도 좋자나 ㅎㅎㅎ

누님이 꿩이 있다며 사진 찍으라고 해서... 찍으려고 폰카 꺼내는데... 날아간다~~~ ㅎㅎㅎ

측백나무에 꽃이 피었다며... 누님이 사진 찍으랴 ㅎㅎㅎ

오늘도 늦은 시간에 야식~~~ 매형이 좋아하는 번데기 ㅎㅎㅎ

역시 누님 요리 실력은 짱이야 ㅎㅎㅎ

번데기를 안주로 소주 한 병을 비웠잖아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