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8 오늘 흔적... 영월에서

728x90

지난주에 영월에 갔었는데, 아침부터 매형에게서 전화가 온다... 놀러 오라고~~~

불러 줄 때 가야지 ㅎㅎㅎ

영월로 가는 중~~~

누님 댁으로 가다가 점심 먹으려고 검색하니... 하대리 막국수가 추천에 뜨네...

그려 시원하게 막국수 먹자!!! ㅎㅎㅎ

여기는 물막국수를 주문해도 육수와 막국수를 따로 주네...

육수를 부어주고... 어따 시원하겠다 ㅎㅎㅎ

그런데... 막국수 맛은... 추천 못하겠더라 ㅎㅎㅎ

누님 집에 도착해서 풀 뽑는 중... 누님이 이 꽃은 뽑지 말라고... 이쁘다고 ㅎㅎㅎ

저녁은 누님이 해주는 부대찌개를 먹고...

저녁 시간을 즐기는 중~~~

보기에는 좋게 보여서 찍었는데... 역시 주노는 사진 잘 찍는 실력은 없어....

이 조명도 보기 좋았는데... ㅎㅎㅎ

누님댁에 오면서 알게 된 지인과 6개월 만의 만남 ㅎㅎㅎ

22년 11월 초에 마지막으로 보고는 동면에 빠졌다가... 다시 시작된 캠핑~~~

지인의 초대로 바베큐 치킨에 맥주를~~~ 포도주도 나오고 ㅎㅎㅎ

참외도 먹고~~~

원주에서 유명한 호두파이 라고 하던데... 호두가 듬뿍!!!

이런 맛은 처음일쎄 ㅎㅎㅎ

불장난 중 ㅎㅎㅎ

취했나봐~~~ 이뻐 보여 ㅎㅎㅎ

불 머~ 엉~~~

불 앞에서 정신줄 놓기 ㅎㅎㅎ

이럴 때는 건배샷도 있어야지 ㅎㅎㅎ

나도 텐트 치는 중~~~ 

쿠키야 너 뭐야???? 왜 거기 올라가서 방해를 하는 거냥???

텐트 완성하니 쿠키가 제일 먼저 들어간다 ㅎㅎㅎ

나도 텐트 안에서 잔다 ㅎㅎㅎ

쿠키에 이어 데데도 텐트 검사 나왔다냥~~~ ㅎㅎㅎ

쿠키 이 녀석 자리를 잡았음 ㅎㅎㅎ

쿠키 약 올리는 중... 눈이 똥그랗게 변하고 있음 ㅎㅎㅎ

나 냥이 약올리는 실력 좋음 ㅎㅎㅎ

쿠키 녀석 아래위를 번갈아 보느라 정신없음 ㅎㅎㅎ

이 녀석을 만난 지도 3년 6개월이 넘었구나... 3년 전만 하더라도 지금보다 더 똥꼬 발랄했었는데 ㅎㅎㅎ

11시가 넘는 시간에 야식을~~~ 군만두!!!

군만두에 김치 올려서 먹으니... 이 또한 좋지 아니한가!!!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