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30 오늘 흔적... 영월에서~~~

728x90

오늘 아침은 라면을 끓여서~~~
역시 캠핑하면서 먹는 라면의 맛은 진리야 ㅎㅎㅎ

이 텐트 좋으다 ㅎㅎㅎ

오늘 점심은 삼겹살~~~
김치도 굽고, 두릅도 굽고... 삼겹살 기름에 구워지는 김치와 두릅... 이 또한 진리가 아니더냐 ㅎㅎㅎ

상추에 당귀, 삼겹살, 구운 두릅,  파침치, 된장, 밥까지 올려서 먹으면... 이것 또한 진리가 아니더냐 ㅎㅎㅎ

자신은 초상권이 없다며 모자이크 필요 없다는 지인 ㅎㅎㅎ

그리들에 남은 삼겹살 기름으로 밥 볶는 중~~~ 이 또한 진리이다 ㅎㅎㅎ

흰색과 보라색 제비꽃이 동시에~~~

수영장 설치하려고 내가 싹 쓸어 놓았음... 낙엽 몇 개는 어쩔 수 없고 ㅎㅎㅎ

자리 잡아 놓고~~~

수영장 자리 잡아놓고 조카들과 같이 저녁 먹으러~~~ 황금룡... 50년 전통이라는 디...

황금룡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해물짬뽕, 짜장면, 탕수육~~~

맛을 보라며 조금씩 덜어줘서 먹어 보았는데...

이런 된장!!! 짜장면 맛이 뭐 이렇데??? 이렇게 맛없는 짜장면은 처음일쎄...
맛 디럽게 없네... 된장... 짜장면을 먹어본 우리 일행 모두가 짜장면 맛없다고... 짬뽕도 별로...
탕수육은 그럭저력 먹어줄 만하고...
다시는 오지 말자고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