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1 바레인 여행... 바레인요새

728x90

바레인 2일차...

모두들 일찍 일어나서 조식을 먹고는...

당초 계획은 9시에 출발하려고 했으나.... 모두 피곤을 핑계로 1시간 늦게 출발~~~

10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출발하기 전에 차 타고 셀카... JS는 어디갔더라????

첫 번째 목적지... 바레인 요새 박물관 및 요새!!!!

박물관 입장료가 2BD인데.... 입장료에 비해 볼게 없더라는... 그냥 요새로 바로 갈껄....ㅎㅎㅎ

요새 박물관을 휙 둘러보고... 저기 보이는 요새로~~~ 돌격 앞으로~~~

왼쪽으로 돌아가면 요새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음.... 오른쪽으로 가면 힘들어요~~~ㅎㅎㅎ

요새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구경을 하고는...

바레인 월드트레이드센터 건물 구경하러...

월드트레이드센터 앞쪽에 있는 스크류바 건물...ㅎㅎㅎ 무슨 건물인지 모름.... ^^ 관심도 없음...ㅎㅎㅎ

아... 사진찍을 정도의 관심은 있었음....

그 다음으로 간 곳이 바레인 박물관인데... 피곤에 지친 나는 차에서 블르투스 스피커로 노래들으면서 쉬기로...

박물관은 젊은 친구들만~~~

(박물관 돌아보는데 2시간 30분이나 걸림... 내가 같이 갔더라면 박물관을 끝으로 바레인여행 종 쳤을듯...)

역시나 15시 50분쯤에 점심겸 저녁을 먹으러... PASSION으로....

나는 생선 요리를 먹었고 일행들은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생선 요리가 별로였음.... 어제 몬순은 엄청 맛있게 잘 먹었는데... PASSION은 실패~~~ ㅜ..ㅜ

PASSION에 포크, 나이프, 스픈...

내가 주문했던 생선요리... 생선은 억지로라도 먹었는데... 떡진 밥은 내 입맛에는 ... 아니었음...

점.저를 먹고는 숙소에 돌아와서 피곤을 핑계로 모두 휴식 모드~~~ 9시까지 휴식!!!!

그리고 시작된 2일차 파뤼~~~~ 술 파뤼~~~~~

PASSION에서 먹은 점.저가 조금 부실했던 관계로... 컵라면으로 스따또!!!

내일은 먹을 시간이 없으니... 오늘 저 병들을 모두 클리어해야된다~~~~ㅎㅎㅎ

결국은 VK 2병과 SINGHA 맥주 한병을 남기고... 호텔 1층에 있는 DJ가 틀어주는 노래 들으러~~~

DJ는 안보이고 밴드가 노래 부르고 있어서... 2:2 포켓볼 치고 놀기.....

BAR에서 맥주도 마시고~~~

DJ 없는 부스 사진도 찍고.. ^^

DJ가 노래 틀 때 , 구경 갔더니... DJ BOX에 들어 오라고...ㅎㅎㅎ

자기가 ANDY GATES라고... 자기가 믹싱한 곡을 지금 틀고 있다고.... ^^

마음은 노래 들으면서 더 놀고 싶은데.... 몸이 너무 피곤해서... 일행들에게 말하고 1시 쯤에 숙소로 들어왔더니

일행들도 10분쯤 후에 모두 방으로 들어와서는 방에서 남은 술병 클리어 모드로~~~

나는 너무 피곤해서 먼저 뻗어버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