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04 오늘 흔적... 땅땅이 번호판 변경~~~

728x90

매달 초에 물을 한 번씩 주는데...
오늘이 벌써 4일... 유일하게 남은 화초에 물 줘야지...

염좌 잎이 하나 떨어져서 잎 꽃이 했더니...
잘 자라고 있음...

대추야자 화분에서 발견해서 계속 키우는 염좌... 시련도 많았다... 잘 커줘서 고마울뿐...

1년 4개월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번호판을 변경하는 땅땅이... 경북 영주 다4578 이젠 빠이~~~

봉인 뜯고 번호판 탈거 완료!!!

새로운 번호판이 나왔다!!! 서울 금천 차XXXX

봉인도 새로하고~~~

새 번호판 장착 완료~~~

땅땅이 새 번호판 달고 오이도에~~~

오이도 선착장에서 바다 배경으로 땅땅이를~~~

오이도까지 왔는데... 시화호 방조제도 가야지...
싷하 방조제 중간 선착장에서....
땅땅이 바닷물에 젖을라 ㅎㅎㅎ

방조제 중간 쯤... 여기는 걸어서 오기 힘들고...
차 타고 가면 주차장이 없어서 접근하기 불편한 곳... 땅땅이는 갓길에 세우고 잠시 바다 구경~~~

방아머리 선착장에서~~~
오~~~호!!!! 서해안도 이렇게 맑은 바닷물이 있다!!!

나 오늘 처음 알았음...
시화호 방조제에 낚시 금지구역이 있다는 것을...

지금은 만조시간... 대부도 해구욕장에 물 들어왔음 ㅎㅎㅎ

땅땅이 타고 아래 사진의 글씨 앞까지 왔음!!!

대부도 해수욕장!!!!
지금은 만조라서 바다 같이 보이는것이지...
물 빠지면.... 뻘~~~~

땅땅이 타고 다니면... 못 가는 곳이 없어 ㅎㅎㅎ


아마도 물빠진 갯벌을 경운기가 지나간듯...

이렇게 바닷물 가까이에서~~~ㅎㅎㅎ

대부도에서 아래 사진을 마지막으로 찍고 철수~~~

오랫만에 몸으로 노래 들으러~~~

여기는 독산동 둑빈관 ㅎㅎㅎ

마음 같아서는 문 닫을 때 까지 놀고 싶지만...
내일 영주로 가야하는 관계로...
1시까지만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