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5 오늘 흔적... 양주 출장 4일차...

728x90

이궁....

5월 5일인데.... 집을 떠나 양주에서 이러고 있다는....

양주에서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날씨가 너무 덥다.... 시원하게 먹으려고 검색 중에 발견된 평양면옥!!!

난 이미 두바이와 아부다비에 있는 옥류관에서 평양냉면의 맛을 본터라.... 그래도 시원하게 먹으려고... 고고고

입구~~~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사진으로 남기고...

양주시 평양면옥은 내부가 이렇게 생겼음....ㅎㅎㅎ

저기 위에 찍은 사진에 가격이 잘 안 보여서....

난 꿩냉면!!!!

역시나... 평양냉면 육수는.... 닝닝....

두바이 옥류관에 갔던 일화가 생각나는군....

평양냉면을 처음 먹은 주노... 냉면 육수 맛을 보니.... 닝닝....

서빙하는 종업원에게 냉면 육수 맛이 뭐 이러냐고 했더니.... 여성 동무가 하는 말이 "고거이 자연의 맛입네다~~~"ㅎㅎㅎ

암튼 양주시 평양면옥의 냉면 육수 맛도... 닝닝....ㅎㅎㅎ

그런데 시원하게 잘 먹었음... 더 이상의 냉면 사진은 없음... 먹느라 바빴거덩....ㅎㅎㅎ

양주에서 출장 업무를 마치고 독산동에 들렀다가....

고향으로 가는 중....

마성에서부터 양지까지 차들이 엉금엄금....

1차선은 버스 전용차로... 나머지 차선은 엉금엉금....

차들이 막히는 것을 사진 찍으려고 찍었는데.... 엇!!! 버스 전용차로를 달리는 일반 차량이 딱! 찍혔다....

지금은 버스 전용차로 운용 시간인데.... 상품권 선물할까... 말까....

영주에 도착해서는 오랜만에 먹깨비에서 막창을.... 서비스로 소세지도 구워주고....

먹깨비 곱창에서 떡볶이 먹어봤어??? ㅎㅎㅎ 난 먹어봤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