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5 RAMADAN KAREEM ~~~~

728x90
2017년 라마단이 끝났다.....

RAMADAN KAREEM.

ㅎㅎㅎ 무슬림들이 라마단 동안에 서로에게 하는 인사말인데...
뜻은 "은혜로운 라마단이 되세요"라고...
은혜로운지 성스러운지 몰라도, 나는 라마단이 끝나서 기분 좋아서 RAMADAN KAREEM이지 ㅎㅎㅎ

아랍에서 다섯 번째 라마단이 끝났다.
라마단이라고 내가 단식을 하거나, 금주를 한거는 아니지만 ...
무슬림들이 있는 아랍에 있다고 은근히 신경쓰고 있었다...
(현장에서도 신경이 날카로워진 무슬림들과 충돌하지 말라고 공지를 한다.)
 
좌우지간 2017년 라마단은 24일을 끝으로 종료되었다.

현장은 EID라는 휴무에 들어갔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누구는 일주일 동안의 휴무에 들어갔고, 누구는 3일 동안 휴무고~~~
또 누구는 2일 동안의 휴무에 들어갔다~~
우리는 25일 하루만 휴무다~~~~아~~~ ㅠ..ㅠ

"어차피 2일이나 3일 동안의 휴무가 되어 아부다비나 두바이에 나가더라도
인파와 더위에 치여서 힘들어" 라고 스스로를 위로 하면서.... ㅜ..ㅜ

25일 휴무 동안에 현장에서 가까운 루와이스몰에 가서 라마단 종료 기념 세일을 하면
뭔가 사볼까 싶어서 KK, JJ와 루와이스 몰에 갔다~~~~  ^^

현장 앞을 지나는 노선 버스를 탔는데... 4명이 좌석이 부족하다... 우리 3명과 1명더...
한국에서는 좌석이 없으면 그냥 서서가니.. 우리는 그냥 서서 갈 생각을 하고 있었다...
더 이상 타는 사람은 없는데, 출발 안하고 있던 버스 기사가 오더니... 바닥에 앉으란다...????
우리는 바닥에 앉기 싫어서 그냥 서서 갈거라고 했더니... 서서가면 큰일이라도 나는것 처럼 행동을하며
우리 세명을 너는 여기, 너는 조기, 넌 거기 이러면서 바닥에 앉으라고 한다.
좌석이 없는 삼국인 한명은 이미 뒷문 계단에 편하게 앉아 있다....헐헐헐
결국은 우리도 버스 바닥에 편하게 앉았다.. 이 것도 기념이다 사진으로 남겨라....ㅎㅎㅎ
아마도 아랍의 고속도로를 운행하는 버스에는 입석으로 서서 갈 수는 없는가 보다~~~
(초상권 문제로 얼굴을 가렸다....ㅎㅎㅎ)

뒷문 계단에 편하게 자리잡고 앉은 삼국인... 위에 사진도 아래 삼국인이 찍어준 사진임...ㅎㅎㅎ

그렇게 바닥에 주저 앉아서 루와이스 버스 정류장까지 가서는 택시를 타고 몰까지 가려니 택시는 없다.

버스 시간표를 보는데 몰까지 가는 버스가 어떤건지 모겠고...

버스 기사에게 물어보자고, 마침 출발하려는 버스기사에게 루와이스 몰 갈껀데 몇 번 타면 되냐고 

물으니 자기 버스에 타라고 한다 ???  이 버스가 물에 가는 거냐고 물으니 그렇다고...ㅎㅎㅎ

881번 !!!! 요금은 2디람.

버스표? 영수증? 5디람, 2디람.


그렇게 버스를 타고 루와이스 몰에 도착~~~~!!!

헐~~~~!!!!  머시 이런고????
루와이스몰에 큰 마트는 모두 문을 닫았다~~~  ㅠ,.ㅠ
1층의 루루마트, 2층의 잡화점 코너 및 전자제품 코너 외 환전소, 약국등등등... 
헛걸음 했다... 뭔가 세일을 하고 있겠지... 하고 기대하고 갔는데...
셔터는 다 내려가 있고... 영업시간이 오후 5시부터 12시 까지라는 안내문구만 붙어있다...꺼이꺼이..


셔터가 내려진 루루마트~~~

루루 환전소도 닫혀있다~~~, 옆에 약국도 닫혀있고....


식당도 모두 문 닫은거 아닌가 하는 불안감을 가지고 몰안에 있는 레바논 식당으로 갔다...
휴~~~ 천만 다행이다... 식당, 피자가게, 햄버거 가게는 열었다...

레바논 식당에서 점식 먹기로 의견 통일하고... 
양갈비, 닭고기, ???, 민트 쥬스, 그리고 웨어터가 추천하는 치즈 ???주문...
루와이스몰 레바논 식당은 우리가 전세 내었음... 손님은 우리 세명 뿐이였음...ㅎㅎㅎ

먼저 나온 치즈 어쩌고 저쩌고... 

뭐야??? 만두야??? 칼로 잘라보니... 속이 치즈로 만들어진 군만두????
내가 치즈 덕후가 아니라서 맛도 그리 좋은건 아니였음...

위 사진들이 음식이 금방 나온 사진이고.. 이 후에는 아래와 같이 먹었버림...

그렇게 점식을 먹고 놀다가 5시에 현장으로 복귀하는 버스를 타고 현장으로 복귀~~~~

쇼핑은 하나도 못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