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0 당구장에서 친구들 모임...

728x90

나 포함해서 네 명이 오랜만에 모였네... 

당구장에서 모였는데, 광명에 있는 푸른바다찜탕 광명점에서 해물찜을 배달시켜서 먹었다는...

광명 친구가 해물찜이 맛있는 집이라고 해서 배달 시켰는데... 푸짐한 해물찜이 진짜 맛있네 ㅎㅎㅎ

오랜만에 네 명이 건배~~~

당구장에서 모였으니 당구도 쳐야지 ㅎㅎㅎ

네 명이 모였는데 어찌 그냥 당구만 쳤겠는가 ㅎㅎㅎ

게임에서 진 팀은 2차를 쏴야 한다는 ㅎㅎㅎ

오늘은 우리 팀이 졌네...

그래서 2차는 가산센트럴푸르지오시티 상가동에 있는 막차로~~~

친구들이 먼저 입장하는 중...

메뉴에 아귀포가 있다!!!

술 안주로 아귀포가 좋은데 ㅎㅎㅎ

당연히 주노의 적극적인 추천하에 아귀포 주문!!!

창가에 앉은 친구들... 무슨 얘기가 저리 진지한지 ㅎㅎㅎ

막차의 밤은 깊어간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