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4 영월들렀다가 영주로~~~

728x90

주노의 휴가는 시작 되었다!!!

평소 같으면 토요일 늦은 밤에 영월로 갔었지만,

오늘은 일요일 아침에 영월로 출발!!!

당연히 낮 시간에 가다보니, 능서돼지국밥을 그냥 지나칠 수 없지 ㅎㅎㅎ

메뉴는 변함이 없음...

맛있는 돌솥밥과 돼지국밥을 먹고...

원주를 지나, 신림을 지나면서 원주막걸리 양조장에 들렀네...

무작정 양조장 안으로 들어가서... 막걸리를 사서는 누님댁으로~~~

누님댁에 들렀다가 영주로 달려왔네...

친구를 만나서 꽃동산 먹자골에서 오랜만에 회포를 풀고...

역시 먹자골은 가성비 짱이야 ㅎㅎㅎ

먹자골에서 잠깐 나왔더니... 저기 멀리에서 불꽃이 터진다!!!

오늘 시민운동장 앞 둔치에서 축제가 있더라... DJ 뉴진스님이 왔더라... 

에고... 진작 알았으면 저기에 갔었을 것을...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기분좋게 취해서 노래방에도 갔었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