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3 부천시 원미구 작동 홍두깨칼국수본점에서 칼국수 먹고...

728x90

오늘은 대략 1년 전에 갔었던 부천 역곡에 있는 복사꽃 피는 집에 가려고 갔더니... 문을 닫았다 ㅜ,.ㅜ

그래서 근처 음식점 검색 중에, 칼국수 먹으러 부천 원미구 작동으로~~~

작동 홍두깨 칼국수 본점...

으흠~~~ 여기 맛집인가봐~~~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ㅎㅎㅎ

칼국수 주문하니, 먼저 보리밥이 나오고...

칼국수 끓이는 방법은 아래 사진의 설명을 ㅎㅎㅎ

여기 겉절이 맛있네~~~

칼국수도 나왔음!!! 

먹느라 바빠서... 거의 다 먹어갈 즘에 사진을 찍었네 ㅎㅎㅎ

칼국수를 넣고 모래시계가 두 번 다 내려가야 됨...

벽화에 눈이 끌려서...

김치만두도 먹었음~~~

그렇게 부천으로 드라이브 겸 점심 먹고는 집 근처 당구장으로~~~

친구와 지인이 당구장에 왔네 ㅎㅎㅎ

당구장에서 짜장면과 짬뽕 먹는 친구와 지인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