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3 오늘 흔적... ITX새마을타고 영주로~~~

728x90


일요일 낮잠으로 늦게 잠들었더니, 월요일 아침에 알람이 울리는데도일어나기 싫더라...
그래도 출근해야되니 일어나서 준비해서 출근

여기에서 벚꽃 찍는 사진은 이 사진이 마지막일듯~~~

점심은 보쌈 정식을 먹고...

오늘은 미세먼지가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서  그나마 하늘이 보기 좋구나...

배터리가 장착된 것을 보니 전기 자전거가 맞구나

오늘은 퇴근하고 청량리에서 8시 32분 기차를 타고 영주로 가야해서...
사무실 근처에 최근 새로 오픈한 베트남 음식점 또이바엠에 저녁 먹으러...

또이바엠이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다 ㅎㅎㅎ

여기는 물부터 음식 서빙까지 모두 셀프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음식 먹는다고 생각하면됨...
메뉴를 보고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순대국 식당이었는데 내부 인테리어를 새롭게하고 베트남 음식점을 오픈해서 깨끗함
음식을 만드는 사람들이 모두 젊은 베트남 여성분이더라...

주문을하고 기다리면 휴게소에서 음식 나온는것 처럼 161번 손님 음식 나왔습니다 라는 방송이 나오고...
주방 옆 셀프 바에서 단무지와 김치를 챙기고
쌀국수에는 고수를 올려주고...
베트남 쌀국수에는 고수가 들어가야 제 맛이지...

칠리 소스도 뿌리고... 썰어놓은 빨간 고추도 올리고~~~

잘 썩어서~~~

쌀국수 먹는데 땀이 어찌나 나던지 ㅎㅎㅎ
다 먹고 나와서 또이바엠 앞에서 땀 식히면서...

저녁을 먹고는 가디역에서 지하철타고 청량리역으로...
청량리역 오랜만에 왔구나 ㅎㅎㅎ

20시 32분 청량리발 안동행 ITX새마을 1093호

역시나 타는곳은 8번 승강장이더라...

ITX새마을호는 처음 타보는 것이던가???

3호차 13A... 좌석마다 벽면에 220V 콘센트가 있고...

가져간 충전기를 요렇게 꼽고...

32분 출발이라더니... 35분에 출발한다...
출바알~~~ ㅎㅎㅎ

주노 청량리를 출발해서 영주에 도착하는 2시간 30분 동안 한 번도 안일어나고 앉아 있었음...

다음에 또 ITX새마을호 열차를 타게되면 14A나 14D 자리를 선택해야겠음...
앞에 테이블도 있고 공간도 넓음...

북한강 철교를 건너고 있음...

그러다 갑자기 생각난 어플...
ITX새마을호는 최고 속도가 얼마인지 궁굼하더라 ㅎㅎㅎ
내가 확인한 ITX새마을호 최고 속도 145Km

양평역 도착시간 21시 06분...

석불역이라는 곳도 있었군...

원주역 도착시간 21시 55분...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는구나...

풍기역 도착시간 22시 52분...
청량리에서 풍기까지 2시간 20분 정도 소요됨...

풍기역에서 영주역까지 9분이 소요되기에 얼마나 달리나 봤더니...  143Km나 되더라...

영주역 도착시간 23시 03분 정확하다 ㅎㅎㅎ

내가 타고 온 ITX새마을 1093호 사진으로 남겨주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