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31 오늘 흔적... 오랜만에 만난 JJ

728x90

JJ를 마지막으로 본 것이 작년 1월 17일 이었는데...

UAE 원전 현장에서 마지막 휴가를 나왔을 때 만나고는, 국내로 복귀하고 나서도 전화 통화만 한 차례하고는

서로 바쁘다는 핑계로 연락도 못하고 지내다가... 2주 전에 전화했더니...

그 잘나가는 H건설을 퇴사하고 평택에서 새로운 삶에 도전 중이라고 ㅎㅎㅎ 젊음이 좋다~~~

평택에 있는 JJ를 만나러 가디역에서 지하철 타고~~~

지하철 타고 가면서 평택역으로 가면 되냐고 물으니, 자기는 송탄역 부근에 있다고하네...

그런데 내가 탄 지하철은 신창행 급행... 송탄역은 지나가고 서정리역에 정차한다는...

그래서 JJ와 서정리역에서 만나기로...

지하철이 서정리역에 도착하기 전에 이미 JJ는 서정리역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음...

서정리역에 내려서 JJ를 만나고... 서정리역을 사진으로 남기고...

JJ와 저녁 먹으러 간 곳은 서정리역 부근의 덕이 숯불돼지한마리라는 식당으로...

덕이 숯불 돼지한마리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JJ가 돼지 한마리 먹자고 해서... 돼지 한마리 전체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급하신 사장님 돼지 한마리 가져 오시더니 바로 한 덩어리를 불판위로~~~ ㅎㅎㅎ

불판 위의 한 덩어리 ㅎㅎㅎ

JJ가 항생제를 먹고 있다고... 같이 술을 먹을 수 없다고... 이런이런... 그럼 나 혼자 먹어야지 ㅎㅎㅎ

오랜만에 JJ가 말아주는 소맥을 ㅎㅎㅎ

아랍에서 JJ가 말아주는 소맥 마시다가 필름 끊겼었는데 ㅎㅎㅎ

열심히 고기 굽는 JJ

JJ가 구워주는 고기를 요렇게 상추에 싸서 맛이게~~~

JJ야 오랜만에 셀카 찍자!!! ㅎㅎㅎ

화장실에 갔더니 이런 글이... 공감가서 사진으로 남겼음 ㅎㅎㅎ 

나 보라색 좋아는데 ㅎㅎㅎ

덕이 숯불 돼지 한마리에서 저녁을 먹고는 JJ가 나의 취향을 알아서 그런지 평택시 신장동에 있는 블루오페라에 가자고

거기 가면 아마 내가 좋아할 거라고... 그래서 고민 1도 없이 블루오페라로 가기로...

시기가 시기인지라 어디를 봐도 벚꽃이 ㅎㅎㅎ

JJ가 송탄에서 서정리까지 바이크 타고 왔다고~~~ 오호!!! JJ가 바이크를 타다니 ㅎㅎㅎ 뜻밖인데 ㅎㅎㅎ

야마하 뭐라고 하던데 ㅎㅎㅎ

JJ바이크 핸들에 붙어있는 귀여운 바람개비 ㅎㅎㅎ

귀여운데 내 땅땅이에도 하나 붙여 볼까 ??? ㅎㅎㅎ

송탄역 1번 출구에서 다시 만나기로 하고는 JJ는 바이크타고 가고... 나는 지하철 타고 가고~~~

서정리역에서 지하철 타러 가는 중~~~

지하철에 전역에 도착했다...

서정리에서 송탄으로~~~

송탄역에 내려서 1번 출구로 나가서 JJ를 만나서 신장동 블루오페라로 가는 중...

블루오페라!!! 알고보니 여기는 미군부대 앞이더라!!!

미군부대 앞이라 당연히 미군 관계자들이 많고...

미군부대 출입구에서 누군가 사진을 찍고 있기에...

JJ야 나도 사진 찍어줘 !!! ㅎㅎㅎ

간단하게 미군부대 앞 거리 구경을 하고... 블루 오페라로 가는 중...

ㅎㅎㅎ JJ가 내 취향을 잘 알아 ㅎㅎㅎ

나는 인티카IPA... 아쉽게도 레페는 없었음 ㅎㅎㅎ

JJ는 레몬에이드~~~

시거가!!!~~~~

우리가 주문한 맥주와 레몬에이드가 나오고...

음~~~ 이런 맥주 맛 너무 좋다 ㅎㅎㅎ

테이블은 이렇게~~~

이런 공간도 있고...

블루오페라 옆에는 노래 소리가 크게 나오는 곳이 있던데... 벨벳!!!! 다음에 다시 JJ와 여기 온다면 벨벳에 가봐야지 ㅎㅎㅎ

JJ와 블루 오페라에서 수다를 떨다가... 집에 오려고 송탄역으로 가는 중...

#개 스타그램 ㅎㅎㅎ 애견카페더라 ㅎㅎㅎ

송탄에도 벚꽃이 ㅎㅎㅎ

나 배웅하고 돌아가는 JJ... 또 보자~~~ ㅎㅎㅎ

지하철 타러 가는 중~~~

진위 방향으로~~~

11시 지하철을 탔는데... 시간이 시간인지라... 좌석은 여유롭더라...

다음역이 독산역!!! 급행이 아닌 지하철은 송탄에서 독산역까지 1시간 소요 되더라... 12시에 독산역 도착!!!

독산역에 내려서도 벚꽃 사진찍기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