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6 의성 김태연 국민동태탕.찜에서 동태내장탕 점심먹기...

4. 잘~먹고 잘~살자 2021. 11. 27. 08:55
728x90

업무상 군위에 갔다가 의성을 들렸는데... 점심시간이다...

점심을 무엇을 먹어야 하나 근처 식당을 검색 중에... 동태탕 식당이 검색된다... 그래 오늘은 동태탕이다~~~

식당에 들어가니... 사장님이 뭐 드시겠냐고.... 뭐가 맛있냐고 되물으니...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린다고...

나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동태탕은 고기가 퍽퍽하니... 동태 내장탕으로~~~~ 주문!!!

1인분을 주문했는데도 양푼이에 담아서 불위에 올려서 불을 켜주신다... 동태탕에 다른 반찬이 필요하겠는가...

그냥 형식적인 반찬만 필요할 뿐....

곤이와 내장들이 보글보글 ㅎㅎㅎ

몰캉몰캉 곤이 ㅎㅎㅎ

정정 들어 갑니다... 아래 사진은 곤이가 아니라... 이리(정소)라는 것이라고 하네요...

곤이는 알집을 곤이라고 한다고....

출처

동태찌개 내장, 바로 알고 먹자(곤이와 이리)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동태 내장탕을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나오면서 간판 사진 찍음 ㅎㅎㅎ

나 영주에서 동태 내장탕 맛있게 하는 음식점 찾을 것 같음 ㅎㅎㅎ 동태 내장탕 먹으러 의성까지 오긴 힘드니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