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5 가산동 춘천옥에서 선지국밥과 메밀 막국수 먹고...

728x90

근처의 음식점을 찾다가, 가산동 현대 아웃렛 뒷골목의 춘천옥을 검색하게 되었다.

보쌈 점심 특선 메뉴가 있고, 더구나 메밀 막국수까지 있다!!!  고민할 것 있나 달려가야지 ㅎㅎㅎ

춘천옥에 도착!!! 토요일에도 사람이 제법 있다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이 전부... 

보쌈 점심 특선을 먹으려고 했는데... 평일에만 점심 특선이 있고, 주말에는 없다고... ㅜㅜ

그래서 선지국밥과 메밀 막국수 주문...

선지국밥은 뜨끈하니 음~~ 맛이 좋구나 ㅎㅎㅎ

메밀 막국수... 아차 비빔이구나... 나는 물 막국수가 더 좋은데... 쩝쩝쩝

늦은 저녁에 친구와 가산동 문씨 양꼬치에...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보시길...

양꼬치를 맛있게 구워 봅시다~~~

양꼬치 2인분이 19개 인가?

마늘도 꼬치에 끼워서... 그런데 실수했다 껍질을 모두 제거하고 구워야 하는데...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