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30 흔적 남기기... 김원장은 정리 중...

728x90

새 보금자리로 집기들을 모두 옮긴 김원장...

하나씩 자리 잡아가면서 배치 중...

주노야... 스피커 좀 들어주라~~~ 어!!!! 여기... ㅎㅎㅎ

김원장이 20년째 사용하는 스피커.... 케이블 연결 중...

반대편은.... 헉!!!! 이거 다 정리하려면.....

우선 내가 만든 스피커부터 연결해서 살려놓고~~~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노래 들으며 짐 정리....

김원장!!! 밥 먹고 하자~~~ 배고파!!!!

오늘은 내가 쏘 꺼이....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

음~~~ 보글보글... 다 익었다... 먹자 ㅎㅎㅎ

찌개나라 김치찌개.... 존맛탱 ㅎㅎㅎ

저녁 9시가 넘어서 김원장에게 또 갔었는데....

김원장 막걸리 한 잔 하는 중이네... ㅎㅎㅎ

옆에서 맥막 하다가... 사진 찍혔음~~~

그런데.... 사진을 보니... 나도 이제 늙었다....

아 슬프다... 그래서 술푸다... 맥막 세 잔에 노곤해진 나..

집에 와서 골아떨어짐.....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