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3 오늘 흔적... 오랜만에 누님댁에...

728x90

아무런 일정이 없는 토요일....
집에만 있기 심심해서 무작정 차를 몰고 나갔다.... 차 막히는 게 싫어서... 차 없는 곳으로 드라이브 다니다가...
배꼽시계가 울려서 보니... 점심 먹을 시간이다...
인터넷에서 맛집 검색하면 실패를 많이 해서... 네비에서 추전 하는 근처 음식점을 보니....
경로상에 여주 함흥냉면이 있다... 음... 날씨도 더운데... 냉면 먹으러 가야지~~~
간판을 못 찍었다..... 여주 함흥냉면의 차림표는 아래 사진을~~~

컵과 주전자를 가져다 주는데... 컵에 부어보니... 엇???? 그냥 물이 아니다...
그렇다... 이것은... 필시... 육수인 게야 ㅎㅎㅎ

컵에 부어보니.... 기름기가 동동 뜬다.... 그렇다 육수가 많다....ㅎㅎㅎ

뜨끈한 육수를 홀짝 거리면 마시다 보니... 냉면을 가져온다
고구마 전분으로 만들었다는디... 어디 먹어볼까....ㅎㅎㅎ
더 이상 여주 함흥냉면 사진은 없음.... 먹느라 바빠서....ㅎㅎㅎ 시원하니 맛있게 잘 먹었음

냉면 먹고는 또 드라이브 모드~~~
그러다 도착한 곳이... 누님집에...ㅎㅎㅎ 원주 지난다고 전화했더니... 그럼 집으로 와!!! 해서 무작정 갔음...
누님 집 근처에서 본 노란 꽃이 이뻐서 찍었음.... 이름 모름... 그냥 야생화~~~~ 아마 딸기과의 꽃인 듯....

귀여운 쿠키.....

진미채 튀김..... 아... 이거 딱 맥주 안주인데....ㅎㅎㅎ

누님이 게임기 들였다고.... ㅎㅎㅎ

오!!!! 낚시 게임도 있다.... 낚시 게임을 했는데...
작은 물고기가 물렸을 때와 큰 물고기 물렸을 때의 릴 돌리는 힘이 다름 ㅎㅎㅎ 은근 릴 감는 재미가 있음 ㅎㅎㅎ

누님이 올봄에 심었다는 벚꽃 나무에 벚꽃이 피고 있음

저녁은 실외 아닌 실외에서 그리들에 고기 구워 먹기~~~~
어찌 소맥이 빠지리오~~~~ ㅎㅎㅎ

큰 조카가 고기를 열심히 구워줘서... 맛있게 잘 먹었다는 ㅎㅎㅎ

그리들에 구워 먹는 고기 맛있다 ㅎㅎㅎ

구여운 녀석... 쿠키 ㅎㅎㅎ

쿠티 2세 데데

데데와 데데 엄마 크리미....

이 꽃도 이쁘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