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1 흔적 남기기... 동희식당에 갈비탕 먹으러

728x90

지난밤... 독거노인과 나는 술을 마시면서 내기를 했었다...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각자 친구에게 전화 걸어서

전화 받은 친구가 먼저 오는 사람이 내기에서 이기는 것으로...

결론부터 말하자면...내가 졌다

다음날 점심 내기라서... 점심에 다시 친구W를 만나서

지난밤 과음으로 지친 속을 풀어주러....ㅎㅎㅎ

친구W를 데리고 간 장소는... 소갈비탕이 맛있는

동희식당으로~~~

이 이후의 사진은 없다 ㅎㅎㅎ

두 남자가 땀 뻘뻘 흘리면서 속 풀어주느라 ... ㅎㅎㅎ

친구와 식사 후 집에 오니 반가운 택배가 와있다...

12만점이 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소멸되기 전에 써야지 하면서 알아보니

KAL스토어에서 물품 구매가 가능하다...

일요일에 주문하고 월요일에 바로 받은 물품들...

머리카락이 많이 길어서 김원장에게 전화 하니

이전 준비 중인 곳으로 오라고... 거기 암꺼도 없자나

했더니... 지붕개량 정도는 할 수 있다고...

그래서 찾아간 WM hair 이전 예정지....

텅빈 공간에서 지붕개량...

아무리 텅비어도... 샴푸 시설은 되어있다는....

저기 멀리에 있는 나를 찍어서 톡으로 보내준다 ㅎㅎㅎ

WM hair를 이전하면서... 내가 도움을 조금 줬더니

김원장이 밥과 술을 쏜다고.... ㅎㅎㅎ 좋구나 ^^

김원장과 같이 간 곳은... 가흥반점!!!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고....

팔보채와 짜장면 한 그릇을 주문 하면서 서비스 요청한

짬뽕 국물이 먼저 나왔다....

조금 기다리니 팔보채도 나오고....

팔보채 짜장면 짬뽕국물을 안주로... 김원장은 소맥을...

나는 맥주를 ㅎㅎㅎ

이 또한 좋지 아니한가~~~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