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6 영종도 삼목항에서 낚시하고, 안양 박가네 숯불 껍데기로~~~

728x90

일요일인데... 오랜만에 낚시하러 가야지~~~

영종도 삼목항으로 가는 중... 영종대교를 달리고 있음...

삼목항에 도착해서 추 달고, 지렁이 끼워서 휘~이~익!!!

오랜만에 쌍포를 거치해 두고...

한 마리 잡았는데... 주노는 물고기 이름도 모름...

옆에 계시던 분이 백조기라고... 아~~~ 백조기구나 ㅎㅎㅎ

저기 멀리에는 영종도에서 신도로 들어가는 다리가 건설되고 있다...

이렇게 말 해버리면 여기가 어디인지 알려나 ㅎㅎㅎ

낚시를 하다보니.. 빗방울이 떨어진다 ㅜㅜ 철수~~~

낚시 철수하고, 영종도에 왔으니 해물 칼국수 먹으러 가야지~~~

미애네 바다속 칼국수에 도착하니.. 비는 그쳤네... 헐~~~

미애네 바닷속 칼국수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해물칼국수를 주문하면, 먼저 보리밥이 나오고...

보리밥 다 먹을 즘에, 해물 칼국수가 나온다... 

보글보글 끓여서...

열심히 조개들을 먹는 중~~~

해물 칼국수 먹고는 근처에 바닷바람 맞으러~~~

여기는 왕산 마리나항!!!

바닷바람 쐬고는 지인형 만나러 가는 중... 인천대교를 건너고 있음...

지인형이 툭하면 껍데기 껍데기 하면서 노래를 불러서... 껍데기가 맛있다는 안양 박가네 숯불 껍데기에...

박가네 숯불 껍데기 메뉴와 가격은 이러하더이다~~~

실내 분위기는... 대충 이런...

이것이 박가네 껍데기!!!

이것은 목항정 껍데기...

껍데기와 목항정 껍데기를 굽는 중...

목항정 껍데기를 주문하면 이렇게 초밥 형태의 밥이 나옴...

초밥 위에 고추냉이 올리고...

잘 구워진 목항정 껍데기를 올려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ㅎ

박가네 숯불 껍데기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더이다...

지인형과 껍데기를 먹고는, 공통 취미인 당구장으로~~~

가장 가까운 당구장에 갔었음...

음... 여기는 큐 팁 관리를 이렇게 하는구나 ㅎㅎㅎ

당구가 끝나고... 당연히 패자가 쏘는 2차를 가야지 ㅎㅎㅎ

여기가 어디인지 모르겠음... 시간이 많이 지난 후에 쓰는 글이라서...

아귀포, 파인애플 안주를 먹으며... 아마도 하이볼을 마신 듯...ㅎㅎㅎ

맞네.. 하이볼 마셨네 ㅎㅎㅎ

하이볼 잔을 보니.. 여기가 어디인지 알겠음!!! 역전 할머니맥주!!! ㅎㅎㅎ

안양에서 독산동으로 돌아와서...

으아~~~ 이 형을 만나면... 끝이 없어 ㅎㅎㅎ 인생 뭐 이깐!!! 이러면서... 주구장창 달림....

고향포차에서 부추전에 소주를 마시고 있음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