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충주에 갔다가, 영주에서...

728x90

초등학교 동창 딸이 결혼을 한다고...

충주까지 내려 갔네... 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자동 세차 중...

충주 웨딩홀...

충주까지 내려 갔는데... 영주에도 가야지~~~

소백산을 오르는 중... 아카시아 꽃이 만발하구나...

죽령을 넘고 있음...

김원장 헤어샾에 조명 가지러...

영주역은 리모델링 공사가 끝이 났구나... 이렇게 변했군...

영주댐으로 드라이브 갔다가... 용마루 공원에...  더워... 더 이상가기는 힘들어... 여기서 사진만 찍고 ㅎㅎㅎ

영주댐에서 무섬마을로 드라이브~~~

여기는 무섬마을 외나무다리!!!

아따 물 깨끗하다...

ㅎㅎㅎ 외나무다리를 건너다가 물이 깊은 곳에 도착하니 꼼짝도 못하고 얼어 버리는 사람이 있다 ㅎㅎㅎ

나야 이런 다리는 한 쪽 눈 감고도 지나간다~~~

아래 사진을 찍고는 무섬마을에서 철수~~~

영주에서 지난 4월에 벚꽃이 만발했을 서천 둑방에서... 

이 풍경도 간만에 보는 군... 잠시 여유를 즐기고...

오늘 저녁은 번개시장 창신 고기마트 식육식당에...

응? 저건 뭐야? 오랜만에 왔더니...

창신 한우 유통 직판장이 생겼네....

음... 여기도 가격이 올랐구나... 400g에 6만원 할 때 왔었는데...

갈비살을 먹어야지...

갈비살을 맛있게 구워서...

된장찌개가 빠지면 섭하지~~~

영주에 왔으니 참소주를~~~

상추에 밥 올리고, 갈비살 올려서~~~ 아~~~ 맛있다 ㅎㅎㅎ

옆 자리에 손님이 있어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비워진 자리를 찍었음...

이번에는 마늘과 고추도 올려서~~~

창신 고기마트에서 나와서... 2차로 먹자골에~~~

먹자골은 강성비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배가 이미 부른 관계로... 아귀포를 안주로 소맥을~~~

먹자골에서 2차를 마치고... 택시타고 택지로 가는 중... 

주노가 택지까지 온 이유는 블랙독에 가려고...

그런데 뭐야... 블랙독이 쉬는 날이네... 헐~~~

블랙독은 실패했고... 친구와 택지 당구장으로~~~

여기는 택지 제니스 당구장...

당구 치면서 이것저것 사진으로 남겨본다...

이건 뭐야... 큐를 바닥에 놓으면 충격이 없다 ㅎㅎㅎ

창가에 만들어진 바에 앉아서 맥주 한 잔 하면서 당구치면 좋겠다 ㅎㅎㅎ

보해소주...

선양소주는 어디에서 만든거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