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부처님 오신 날...

728x90

김밥, 핫도그, 닭똥집 튀김, 참외까지... 맛있드아~~~

비가 내려~~~

지인형과 조금 늦은 저녁을... 독산동 솥뚜껑 삼겹살 만세 한식에서...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더이다...

삼겹살, 김치, 미나리, 양파, 버섯을 불판 위에 올리고...

삼겹살과 같이 먹는 미나리... 이 또한 좋지 아니한가 ㅎㅎㅎ

음~~~ 근대 된장국... 역시 시원하고 맛있다...

지인형과 저녁을 먹고는 2차로~~~ 미요리포차에... 

역시 이 형은 주량이 엄청나 ㅎㅎㅎ

이건 뭐야??? 

최대 이용시간이 3시간 30분... 헐... 

처음에는 나도 같이 이슬을 마셨지만...

주노는 하이볼로 주종 변경...

안주는 비단 가리비 술찜으로~~~

가리비는 이렇게 큰 핀셋으로 먹는 것이야 ㅎㅎㅎ

비단 가리비 맛은... 그냥 가리비 맛이지 ㅎㅎㅎ

이건 또 뭐이가?

하여튼 이 형의 먹성은... ㅎㅎㅎ

그렇게 지인형과 즐겁게 마시고는 술 안마시는 친구 찬스로 드라이브~~~

여기는 삼성해맞이 공원이 보이는 청담 도로공원...

청담 도로공원은 그냥 잠시 들렸고...

여기가 어디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