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6 오늘 흔적... 막걸리 먹다가 감성에 젖어서....

728x90

낮에 한강과 안양천 합류지점에 갔다 와서는 마트 가서 장보기 하고는... 그러다 보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
오늘은 막걸리까 땡기네...ㅎㅎㅎ 오뎅탕 끓여서... 막걸리와~~~

불후의 명곡 - 휘트니 휴스턴 특집이 나오는데....
막걸리 마시면서 보니... 감성 지린다...ㅎㅎㅎ

불후의 명곡 보면서 감성에 젖는 바람에 막걸리 두 병이나 마셨다...ㅎㅎㅎ

막걸리 두 병 마시고는 완전히 감성에 퐁당해서는.... 가까운 펍으로 가는 중....
벚꽃은 다 떨어졌는데... 무슨 꽃인지 활짝 펴고 있다....

독산동 빅마켓 근처에 있는 리온즈 펍으로....
맥주 한 잔 마시면서.....

리온즈 펍.... 내부 한 장 찍고....

셀카가.... 이궁....

맥주 다 마시고는.... 칵테일 블랙러시안을 오랜만에~~~
내가 알기론 블랙러시안은 보드카와 깔루아가 1:1 인디.... 사장님이 보드카에 비해 깔루아를 적게 넣은 건가??? 맛이....

홀짝 거리면서 마시고 있음 ㅎㅎㅎ

리온즈 펍은 재즈 감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