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4 흔적 남기기... 친구와....

728x90


친구 TG & DH와 찌개나라에서 점심먹기...

메뉴는 김치찌개....

이 친구들 점심 먹으면서 소주 한 병을 시키더니

아주 맛있게 마신다 ㅎㅎㅎ

점심을 먹고는 DH가 풍기에 갈 일이 있는데...

자기는 술을 먹었으니 나보고 운전을 하란다 ㅎㅎㅎ

풍기에서 일을 마치고는 AMUSE에서 티타임....ㅎㅎㅎ

요즘 흑백으로 사진 찍기에 재미 들이는 주노 ㅎㅎㅎ

ㅎㅎㅎ

두 친구와 5시에 택지 뱃놈에서....

오징어에 소맥을~~~

오징어 맛있네 ㅎㅎㅎ

뱃놈 수조에 오징어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