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디카로 남기는 흔적▣/기 타 ▣

2024.08.17 토요일 고향 친구와 깜짝 만남!!!

주노.P 2024. 8. 19. 19:52
728x90

오전에 고향 친구에게서 전화가 와서 택배 잘 받았냐고 물어서

아직 도착 전이라고 대답했었는데...

오후가 되면서 택배가 도착하네...

이 친구 센스 짱이야 ㅎㅎㅎ

그렇게 친구가 보내준 센스있는 택배에 감동하고 있는데...

헉!!!

이 친구 나를 깜놀하게 만드네 ㅎㅎㅎ

친구의 갑작스런 등장!!! 

오랜만에 친구와 당구를~~~

그렇게 친구와 만났다가,

친구를 보내고는 주노는 늦은 밤에 무릉도원으로~~~

무릉도원 누님댁에 도착해서 낮에 누님께 부탁해서 냉동실에 넣어 두었던 이슬을 꺼냈더니...

헐~~~ 완전히 얼어 버렸네... ㅎㅎㅎ

주노의 열기로 녹여서 이슬을 먹었네 ㅎㅎㅎ

이슬만으로 부족했던 주노...

누님의 술 창고를 열었네 ㅎㅎㅎ

어느 것을 먹을까요 알으켜 주세요 해태뽕!!!

오늘은 이 녀석이 걸렸네 ㅎㅎㅎ

아따~~~ 달달하니 술 맛 좋다 ㅎㅎㅎ

 

728x90